무해지어린이보험

초기 보험 선거   기간 동안 무해지어린이보험 플랜에 등록 된 새로운 Medicare 수혜자를위한 OEP도 있습니다. 이러한 새로운 MA 등록자에게는 일회성 변경을 수행하는 MA OEP가 있습니다. 새로운 메디 케어 수혜자를위한 OEP는 파트 A와 파트 B에 대한 자격이 부여 된 달로부터 시작하여 자격 부여의 세 번째 달 마지막 날에 끝납니다. 있다 OEP를위한 몇 가지 규정 및 마케팅 규칙이 있지만, 이러한 돕고 고객과 함께 다음에서 당신을 억제하지 않습니다.

 

OEP 기간 동안 수혜자는 다른 무해지어린이보험 플랜으로 전환하거나   플랜에서 탈퇴하여   돌아갈 수 있습니다. 또한 독립형 파트 D 플랜 (필요한 경우)과 메디 케어 보충 플랜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. 대리인으로서, 귀하의 목표는 수혜자를 그들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계획에 등록시키는 것입니다. 따라서 원래 등록 당시 OEP를 유혹이나 판매 시점으로 사용하여 등록을 장려 할 수 없습니다. 등록 후에 상황이 바뀌면 고객에게 알려주도록 고객에게 확실히 조언 할 수 있습니다. 등록 후에도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고 수락해야합니다.그러나 후속 조치와 OEP와 관련하여 수혜자는 무해지어린이보험에 대한 자발적인 의견 교환이나 추가 적용 범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대신 간단한 후속 이메일이나 전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(변경 계획은 언급하지 않고).

 

후속 조치에 관해서는 합법적 인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이 불만을 표명하고 회의 변경 제안을 제안하는 것입니다. 이 시점에서 클라이언트가 자격을 갖춘 경우 OEP 또는 특별 등록 기간 (SEP)과 같이 클라이언트가 계획 을 변경할 수있는 모든 선거 기간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습니다 . 불만을 겉으로 표현한 고객의 예로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