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녀보험

고객과 함께 체크인하는 주된 이유는 현재 보험 혜택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현재 계획이 적합하지 않은 예기치 않은 자녀보험 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. 만족스럽지 않으면 다른 계획으로 전환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클라이언트가 계획을 찾는 다른 곳으로 가면 다른 에이전트가 급습하여 비즈니스를 훔치는 것입니다. 고객이 불만족 스럽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알리고 더 나은 계획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체크인해야 할 때?

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언제 자녀보험과 관련해서 연락해야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. 너무 늦 으면 - 또는 더 나 빠지면 - 너무 늦은 - 언제든지 밖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까?

고객을 수용하고 계획에 등록한 후에 고객을 잊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초기 약속 에서 고객과 후속 약속을 예약하는 것 입니다. 그렇게하면 캘린더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고객이 다른 약속을 예약하기를 기다리는 경우에도 캘린더에 메모를 작성하여 몇 주 안에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우리는 따라야 할 좋은 경험 법칙이 3-30-60-90 일 접근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. 이 관행은 3, 30, 60 및 90 일 후에 고객과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.

3 일째와 30 일째의 처음 두 가지 추적 조사는 주로 고객이 즉각적인 필요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. 계획에 등록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처음 몇 주간의 등록 기간 동안 예상되는 것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이 아직 계획을 활용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계획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메디 케어 웰니스 방문 과 같은 다른 의학적 필요를 위해 질문을 사용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. 60 번째 차기 콜 에서는 간호사 라인 이나 실버 스니커즈 (SilverSneakers) 또는 실버 앤 피트니스 (Silver & Fit) 와 같은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같은 플랜 의 혜택을 알릴 수 있습니다 . 90 일에 언제든지 질문 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.

메디 케어 고객의 사후 관리 모범 자녀보험 사례

메디 케어 플랜과 마찬가지로 모든 고객이 다르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. 즉, 모든 후속 콜이나 이메일에 대해 똑같은 스크립트를 따를 수 없습니다. 후속 조치가 진행되는 동안 클라이언트가 대화를 이끌어 내고 모든 질문에 답변하도록해야합니다. 고객과 효율적 으로 의사 소통 하고 로봇을 울리지 않으 려면 최선을 다 하십시오!

똑같은 관점에서, 당신이 신속하고 진실해야하지만 귀찮은 것이 아니라는 것이 중요합니다. 귀하의 의뢰인에게 한 달 안에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하면, 귀하가 매월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하십시오. 또한 음성 메일 또는 두 가지를 남겨도되지만 클라이언트에게 다시 전화를 걸지 마세요. 그들이 당신을 필요로한다면,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. 고객의 행복을 위해 약속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. 그들은 당신이 조직되고 당신이 당신의 말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. 그것은 신뢰할만한 평판입니다! 보험 대리인이된다는 것은 고객을위한 계획을 찾는 것만이 아닙니다. 귀하의 직업 중 일부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고객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음성 메일을 2 개 남겨 두어도 괜찮지 만 고객에게 전화를 걸지 마십시오. 그들이 당신을 필요로한다면,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.